광고닫기

[LCK] DK, 쇼메이커-에이밍 활약에 피어엑스 꺾고 3라운드 첫 승

OSEN

2025.07.26 01:1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종로, 고용준 기자] 디플러스 기아(DK)가 폼을 되찾은 ‘쇼메이커’ 허수의 활약과 ‘에이밍’ 김하람의 AD 캐리를 앞세워 3라운드 첫 승에 성공하며 지난 패배의 충격에서 벗어났다.

DK는 26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5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라이즈 그룹 3라운드 피어엑스와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했다. ‘쇼메이커’ 허수와 ‘에이밍’ 김하람이 1, 2세트 맹활약하면서 팀 승리를 견인했다.

이로써 DK는 시즌 11승(9패 득실 +3)째를 올렸다. 반면 이전까지 새터데이 쇼다운 전승을 내달리던 피어엑스는 새터데이 쇼다운 첫 패배와 함께 시즌 13패(7승 득실 -12)째를 기록했다.

지난 브리온전에서 실망스러운 경기력을 선보였던 ‘쇼메이커’ 허수가 트위스트 페이트로 오랜만에 날카로운 모습을 보이면서 1세트 기선 제압을 이끌었다. 제이스-트런들-트위스티드 페이트-세나-알리스타로 조합을 꾸린 DK는 ‘쇼메이커’를 중심으로 스노우볼을 굴리면서 32분 46초만에 1세트를 19-9로 정리했다.

서전을 패한 피어엑스가 2세트 총반격에 나서면서 중반까지 팽팽한 상황에서 진을 잡은 ‘에이밍’의 활약에 DK는 32킬을 주고받는 난타전에서 웃었다.

유충 교전을 잘 풀면서 유리하게 출발했던 DK였지만, ‘클리어’의 그웬과 ‘빅라’의 아리에 휘둘리는 위기까지 몰렸다. 위기의 순간 ‘에이밍’ 김하람이 피어엑스의 돌진을 저지하면서 39분 46초의 장기전을 승리로 매조지었다. / [email protected]


고용준([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