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박보영♥박진영, 현실 커플 화보 대방출에 한지민도 '환호'했다

OSEN

2025.07.26 02:3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배우 박보영과 박진영의 현실 커플샷에 한지민도 환호를 보냈다.

26일 박보영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최근 공개됐던 패션지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보영의 사랑스러운 모습들이 담겨 있었다. 박보영은 검정색 민소매 티셔츠에 편안한 반바지, 멜빵 청바지 등을 입고 자연스러운 일상의 모습을 담아냈다. 과자를 먹으며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침대에 엎드리거나 바닥에 쪼그려앉아 장난스럽게 웃기도 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특히 박보영과 박진영의 커플 사진도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나란히 침대에 앉아서 이어폰을 나눠 끼고 다정하게 웃고 있는가 하면, 창가에 걸터 앉아서 ‘양치 투샷’을 연출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현실 커플 같은 로맨틱한 분위기가 연출되기도 했다. 소파에 누워 서로를 바라보면서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는 모습이 포착됐고, 또 나란히 앉아서 함께 책을 보기도 했다. 실제 커플 같다는 반응이 폭발했던 커플 화보였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박보영과 박진영의 사랑스러운 커플 화보에 동료 배우 한지민도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한지민은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다”라는 댓글을 남기면서 공개적으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박보영과 박진영은 지난 달 종영된 드라마 ‘미지의 서울’에서 호흡을 맞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박보영 SNS.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