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가장 비싼 아파트? 장윤정 매입한 120억 아페르한강"(가보자GO)

OSEN

2025.07.26 04:4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하수정 기자] '가보자GO' 안정환, 홍현희가 용산의 집 값을 알아보다 입을 다물지 못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 '가보자GO 시즌5'에서는 모델 송경아의 특별한 도자기 컬렉션과 남다른 재테크, 빈티지 편집숍을 방불케 하는 드레스룸이 공개됐다.

송경아는 "우리 집을 팔겠다"며 MC들을 초대했고, MC 안정환과 홍현희는 용산의 부동산에서 만났다. 

안정환은 "이 동네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가 어디냐?"고 물었고, 전문가는 "이 동네에 (XX사이드) 분양 가격이 아직 안정해져서 현재 제일 비싼 곳은 아페르한강이다. 장윤정이 이사해 화제가 된 아파트다. 장윤정 씨가 오시고 120억에 매입하셨다는 기사도 났다. 배우 공유, BTS 제이홉 씨도 한남동에 계시다가 여기로 오셨다"고 밝혔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송경아는 용산의 고급 빌라에 살고 있고, MC들은 "경아 씨는 이걸 알고 집을 샀냐?"고 질문했다. 송경아는 "난 약간 땅을 볼줄 안다. 지하철 역만 생기면 대박이라고 생각했었다"고 답했다.

전문가는 "이곳에 역이 생긴다. 2029년 신분당선이 착공 예정이다. 이 앞에 이태원 역도 된다고 했을 때 다들 안 믿었다. 생기고 나서 주변 가격이 올라갔다"고 말했다.

송경아가 "우리 집도 많이 올랐냐?"고 묻자 전문가는 30억 이상일 것이라고 예상했다. 

/ [email protected]

[사진] '가보자GO 시즌5' 방송화면 캡처


하수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