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결혼 발표' 신동 "내 캐릭터는 결혼 괜찮을 줄"···김희철 "이혼한 거지"('아는 형님')[순간포착]

OSEN

2025.07.26 06:4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오세진 기자] ‘아는 형님’ 슈퍼주니어 신동이 과거 결혼 발표를 했던 것에 대해 조심스러운 입장을 표명했다.

26일 방영한 JTBC 예능 ‘아는 형님’에서는 가수 팀, 조째즈, 폴킴, 강다니엘이 등장했다. 이 중 팀과 폴킴은 유부남이었는데, 이들은 각각 8년과 9년 열애 끝에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폴킴은 “아내랑 9년 연애했다. 장기 연애를 하니까 주변에서 다들 결혼 안 하냐고 다들 물어봤다”라면서 “그런데 장모님이 한 번은 밥 먹자고 하시더라. 그래서 셋이서 밥을 먹는데 ‘3년 안에 결혼 안 하면 죽여버린다’라고 하셨다”라고 말했다. 이후 결혼을 결심했지만 주변으로부터 '솔로 남자 가수의 결혼 여부는 팬층을 달리 한다'라는 식의 말을 들은 그는 고민에 빠졌다고.

그러나 폴킴은 “결혼 발표 다음 날 행사를 갔더니 팬들이 ‘결혼 축하해’라고 하시더라. 나는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살았던 걸까”라며 쑥스럽다는 듯 웃었다.

이에 신동은 “내 캐릭터가 결혼을 해도 된다고 생각을 했는데, 팬들이 화를 내는 거 보고 깨달았다”라며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그러자 김희철은 “사실 신동은 한 번 이혼한 거지”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뒤집어 놓았다./[email protected]

[사진] JTBC 예능 ‘아는 형님’


오세진([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