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전현무, 게스트 차별 논란 터졌다…"와 우리랑은 안 찍었으면서" 서운함 폭발

OSEN

2025.07.26 16:0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전현무 SNS

전현무 SNS


[OSEN=장우영 기자] 방송인 전현무의 게스트 차별 대우에 코요태 신지가 뿔이 났다.

26일 전현무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데뷔 한 달도 안돼 차트 씹어먹기”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전현무는 이날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혼성그룹 올데이 프로젝트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데이 프로젝트 사이에서 전현무는 마치 자신도 멤버인냥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와 눈빛으로 애티튜드를 맞췄다.

이에 코요태 신지가 뿔이 났다. 신지는 댓글로 “와 우리랑은 안 찍었으면서”라며 서운함을 내비쳤다. 이날 방송에는 데뷔 한 달도 되지 않은 올데이 프로젝트 뿐만 아니라 데뷔 27년차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도 출연했다.

신지의 서운함 가득한 댓글에 전현무는 “나랑 찍을 생각은 있어?”라고 말했고, 신지는 “왜 없어. 우리 챌린지도 같이 했는데”라며 2차 서운함을 내비쳤다. 전현무 또한 신지의 예비신랑 문원처럼 신지가 유명한지 모르는 게 아니냐는 네티즌들의 반응도 웃음을 자아낸다.

전현무 SNS

전현무 SNS


한편, 전현무는 현재 MBC ‘나혼자산다’, ‘전지적참견시점’,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 일이’ 등을 진행 중이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