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연매출 12억' 박명수, '전국 1위 치킨 매장' 비법 전격 공개…600억 CEO도 인정 (사당귀)

OSEN

2025.07.26 16:2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OSEN=박준형 기자] 8일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24 S/S 서울패션위크’ 세컨드 아르무아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방송인 박명수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9.08 / soul1014@osen.co.kr

[OSEN=박준형 기자] 8일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24 S/S 서울패션위크’ 세컨드 아르무아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방송인 박명수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9.08 / [email protected]


[OSEN=장우영 기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박명수의 튀김 기름 지론이 빛을 발한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 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역지사지, 자아성찰 프로그램. 지난 회 시청률은 최고 7.7% 기록하며 164주 연속 동 시간대 예능 1위를 수성해 압도적인 저력을 과시했다. (닐슨 코리아 기준)

27일 방송되는 ‘사당귀’ 316회에는 송정훈 보스의 신 메뉴 ‘양념치킨 컵밥’이 축구 경기장에서 500개 판매에 도전한다. 이 과정에서 박명수의 확고한 튀김 기름 지론이 공개되며 큰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축구 경기장에서 첫 선을 보일 신메뉴 ‘양념치킨 컵밥’을 만들기 위해서 종빈 셰프가 모든 기름을 교체 후 치킨을 튀기는 모습이 공개되자 송정훈 보스는 “기름을 새로 간 거야?”라며 확인을 한다. 이에 박명수는 송정훈 보스를 향해 “튀김은 기름이 제일 중요해”라며 최고 판매의 치킨 매장을 운영했던 경험에서 우러나온 생각을 밝힌다고. 이에 송정훈 보스 역시 “좋네”라며 종빈 셰프의 판단을 칭찬한다.

KBS 제공

KBS 제공


그런가 하면 이날 송정훈 보스와 컵밥을 공동으로 경영하고 있는 덕 대표는 미국인들에게 낯선 양념치킨을 판매하기 위해 치킨 탈을 쓴 채 축구 경기장을 종횡무진 누빈다. 덕 대표는 연봉 23억의 글로벌 금융회사에 재직했던 미국 최상위의 엘리트. 학사모 대신 닭벼슬을 뒤집어쓴 채 축구 경기장 앞에서 치킨 댄스를 선보이자 전현무와 박명수는 박수를 치며 웃음을 터트린다. 덕 대표의 모습에 금세 사람이 모이자 전현무는 “역시 뻔한 게 중요하다”라며 감탄하고, 박명수는 “놀랍다”며 극찬한다. 이에 송정훈은 “정답은 열정이다”라고 자신한다. 덕 대표가 유타 시민들과 하이파이브를 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에 김숙은 “나 유타를 사랑하게 됐어”라며 유타 앓이에 빠져든다.

에너지와 열정이 넘치는 송정훈 보스의 컵밥 신메뉴 론칭이 성공했을지 ‘사당귀’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