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유연석도 본 ‘왕(王)’..이성경, '현실판 자스민'된 명품 복근 (주말연석극)

OSEN

2025.07.26 20:1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유수연 기자] 배우 이성경이 전설의 왕(王)자 복근 비화를 공개했다.

26일, 유튜브 채널 ‘유연석의 주말연석극’에는 ‘유바리 카페 영업 종료 거부.. 유바리토크바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이성경과 류혜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유쾌한 수다를 나눴다.

유연석이 “관리 열심히 하지 않냐”고 묻자, 이성경은 “자스민 할 때 의상이 노출이 있어서"라며 "리허설 초반에 왕(王)자가 있었다. 나도 몰랐는데, 공연 보러 온 친한 언니가 ‘성경아, 공주가 왕자는 아니지 않니?’ 하더라”며 웃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특히 이 복근은 PT 없이 만들어진 것이라고. 그는 “자스민 할 때 바빠서 PT를 못 갔다. 유튜브에 있는 10분 운동만 따라 했는데 오히려 더 좋아졌다”며 “코어, 복횡근, 복직근, 뒷구리, 스트레칭까지. 힘든 거 골라서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공연할 땐 4~5개 영상 보면 1시간 된다. 시간 금방 간다”며 근수저 인증도 잊지 않았다. 옆에 있던 류혜영은 “얇은데 다리도 축구선수다. 전부 근육”이라며 감탄을 더했다.

한편 이성경은 지난 6월 폐막한 뮤지컬 '알라딘'에서 자스민 역으로 활약했다. 완벽한 공주 비주얼에 왕(王)자 복근까지 더해지며 ‘현실판 자스민’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email protected]

[사진] SNS / 유튜브 캡처


유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