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모델 하우스야?" 지예은, 이사간 '새집' 최초공개 ('런닝맨')

OSEN

2025.07.27 02:3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지예은, 런닝맨에서 새집 최초 공개…“인테리어 다 제 손으로 했어요”

[OSEN=김수형 기자] '런닝맨' 에서  ‘해피 예은 데이’ 레이스로 꾸며져 멤버들이 지예은의 집을 찾아 집들이 파티를 즐겼다.

27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27일 방송)에서 지예은의 새 보금자리가 최초 공개됐다.

제작진은 “방송 전날이 지예은의 생일이라 멤버들이 사비로 생일 겸 집들이 선물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양손 가득 선물을 들고 도착한 멤버들은 지예은의 확고한 ‘MZ 감성’ 인테리어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멤버들은 “모델하우스 같다”, “센스가 대단하다”며 감탄했지만, 어두운 조명에 “불 좀 켜라”고 요청했다. 이에 지예은은 “형광등은 한 번도 켠 적 없다. 감성이 중요하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지예은은 “다른 방송 제안도 있었지만 ‘런닝맨’에서 처음 공개하고 싶었다. 겉으론 큐티할 것 같지만 아늑하고 코지한 공간을 좋아한다”며 인테리어 취향을 밝혔다. 이어 “엄마와 함께 고른 소파, 직접 줄자 재며 맞춘 쿠션, 폭신한 털 카펫까지 모두 제가 고른 것”이라며 흐뭇해했다.

특히 조화 식물과 언밸런스 가구 배치까지 직접 완성했다는 지예은은 “인테리어는 전부 제 손으로 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멤버들은 “공주님 집 같다”, “진짜 인테리어 하우스 같다”며 연신 감탄을 쏟아냈다.

/[email protected]

[사진출처] '런닝맨'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