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정석원, ♥백지영 폭로 “연애 초, 친구들 앞 ‘차렷’ 군기 잡아” (백지영)

OSEN

2025.07.27 03:1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박하영 기자] 배우 정석원이 연애 초 백지영이 군기 잡았던 일화를 고백했다. 

27일 유튜브 채널 ‘백지영 Back Z Young’에는 ‘누나가 알아서 리드하는 백지영♥정석원 부부의 길거리 데이트 (젊은이 핫플)’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연남동 데이트를 나선 백지영, 정석원 부부는 한 우동집을 방문해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먹는 내내 “맛있다”라고 호평하는 백지영을 향해 정석원은 “자기가 지금까지 먹방한 것 중에 어디가 제일 맛있어? 나랑 간데가 맛있어서 다시 간 거였잖아”라고 물었다.

백지영은 “거기 빼고 그러면”이라며 단골집들을 나열했다. 이때 제작진은 유명한 닭발집을 언급하자 정석원은 “거기 많이 갔었다. 거기서 그런 거다. 문 밖에서 ‘차렷’”이라고 연애초기 일화를 전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정석원은 “공연 보고 거기 앞에서 자기가 나보고 ‘차렷 짝다리 짚어?’ 한 적이 있다. 심지어 연애 초기였다”라고 회상했다. 이에 백지영은 “왜 말을 그따구로 했었을까? 나 진짜 반성한다”라고 했고, 정석원은 “나 그때 내가 뭘 잘못 했는지 모르겠다”라고 토로했다.

백지영 역시 “나도 자기가 뭘 잘못했는지 기억이 안 난다”라며 “내가 그땐 화가 많았다”라고 고백했다.

그러자 정석원은 “아 이거 나도 화를 내야 되나 말아야 되나”라며 “제 친구들도 있었다. 한 두세 명 있었는데 애들은 완전히 얼어 있고 전 애써 ‘야 닭발 먹어’ 했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mint1023/@osen.co.kr

[사진] ‘백지영 Back Z Young’ 영상 캡처


박하영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