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성해은, 군살無 ‘탄탄 몸매’ 과시..살 안 찌는 이유 “운동하고 먹는 게 전부”

OSEN

2025.07.27 03:2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박하영 기자] ‘환승연애2’ 성해은이 독한 자기 관리 면모를 드러냈다.

27일 성해은은 자신의 계정에 “앨범에 운동하고 먹는 게 다인 요즘. 뜨거운 여름이 좋다 행복”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성해은은 반바지 레깅스에 브라톱을 입고 필라테스 운동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그는 군살 하나 없는 슬렌더 자태로 거울 셀카를 찍거나 다리 하나를 목 뒤로 올리는 등 남다른 유연성을 뽐내기도 했다.

이외에도 성해은은 맛있는 음식을 먹거나 메이크업을 받는 등 여러 일상을 전했다. 특히 성해은은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해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한편, 승무원 출신 성해은은 ‘환승연애2’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정현규와 연인으로 발전했다. 그러나 최근 두 사람은 함께 찍은 사진, 영상 등 SNS에서 일부 삭제하며 결별설에 휩싸였다.

입장을 표명하지 않던 중 정현규는 넷플릭스 ‘데블스플랜2’ 우승 직후 진행된 종영 인터뷰에서 “해은이와는 지금도 서로 응원하는 사이”라며 “커플 관계 자체가 상품이 되는 게 꺼러졌다”, “많이 숨기려 했다”, “혼자 치유하려는 시간을 갖고 있다” 등 의미심장한 답을 전하면서 사실상 결별을 인정해 화제를 모았다.

/mint1023/@osen.co.kr

[사진 캡처] ‘성해은’


박하영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