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카드서비스가 ICCE(International Center for Creative Education) 및 한성대학교와 인턴십 및 취업 연계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미주 최대 크레딧카드 프로세싱 및 머천트 서비스 기업인 뱅크카드서비스(BankCard Services)는 지난 23일, 한국의 대표적인 글로벌 인재 양성 교육기관인 ICCE(International Center for Creative Education) 및 한성대학교와 인턴십 및 취업 연계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한성대학교는 AI, IT, 패션, 뷰티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전문 인재를 양성해 온 학교로, 이번 MOU를 통해 600시간 이상의 실무 중심 커리큘럼을 이수한 학생들이 뱅크카드서비스의 다양한 부서에서 인턴십을 경험하고, 향후 취업 기회까지 연계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교육 과정에는 비즈니스 실무 영어, Excel, PPT, AI 활용 능력 등 글로벌 업무 환경에 필요한 역량들이 포함되어 있다.
뱅크카드서비스의 Patrick Hong 대표는 이번 협약식에서 “우리는 단순히 일하는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젊은 인재들이 배움과 경험을 통해 성장하고, 더 큰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 환경을 만들고자 한다”며, “이번 협력을 통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은 신선한 시각과 잠재력을 지닌 인재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뱅크카드서비스는 1987 년 창립 이래 비즈니스의 성공적 운영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 발전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