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한미재단<KAF>, 후원자 초청 감사 행사

Los Angeles

2025.07.27 19:44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주요 기부자 등 50여명 참석
비영리단체들에 64만불 지원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24일 열린 한미재단(KAF) ‘파운더스 서클’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김상진 기자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24일 열린 한미재단(KAF) ‘파운더스 서클’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김상진 기자

한인 커뮤니티 재단인 한미재단(KAF·Korean American Foundation·이사장 존 임)이 그동안의 활동 성과를 소개하고 주요 후원자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행사를 가졌다.    
 
지난 24일 LA한인타운 옥스포드 팔레스호텔에서 열린 KAF 연례 디너 행사에는 10만 달러 이상 기부자 모임인 ‘파운더스 서클’ 멤버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KAF 측은 이날 참석자들에게 재단의 비전과 그동안의 활동 상황 등을 알렸다.
 
존 임 이사장이 재단의 미션과 중장기 계획, 파트너십 현황을 발표했고, 재정 보고와 그랜트 지원 성과 발표 순서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 KASEC(한미특수교육센터)의 클라리넷 연주자인 케빈 장 씨의 공연이 있었으며, 파운더스 서클 회원이자 신임 이사인 스티븐 고 씨의 축사도 있었다.  
 
이날 KAF 측은 약정 기부를 완료한 후원자들에게 기념패도 증정했다. KAF는 올해 총 63만 6500달러의 기금을 다양한 비영리 단체들에 지원했다고 밝혔다.  
 

정윤재 기자 [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