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김재욱♥' 최여진, 결혼하더니 공주님 다 됐네..럭셔리 골프장 '생파' 인증

OSEN

2025.07.28 00:3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유수연 기자] 배우 최여진이 남편 김재욱과 함께한 생일 나들이 근황을 전했다.

28일 최여진은 자신의 SNS에 “Birthday Girl in 용평”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여진은 강원도 용평의 전망대와 숲길을 배경으로 남편 김재욱과 다정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두 사람은 나란히 화이트 톤의 커플룩을 맞춰 입고, 나란히 선글라스를 낀 채 푸른 하늘 아래 밀착 셀카를 남기며 애정을 과시했다.

전망대에선 최여진이 김재욱의 어깨에 팔을 올린 채 포즈를 취했고, 김재욱은 팔짱을 낀 채 든든한 모습으로 서 있었다. 이어진 셀카에서는 강렬한 햇살 아래 나란히 선 채 미소를 지으며, 영화 같은 신혼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골프 카트 앞에서 찍은 또 다른 사진에선 최여진의 생일 분위기가 물씬 묻어났다. 카트에는 알록달록한 “HAPPY BIRTHDAY” 가랜드가 걸려 있고, 최여진은 반짝이는 보라색 망사 케이프와 왕관 모자를 쓴 채 활짝 웃으며 ‘생일 공주’처럼 꾸민 모습이었다.

숲속 산책길에선 김재욱이 팔을 번쩍 들어 포즈를 취하고, 최여진은 양손으로 머리 위 하트를 만든 채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이며 유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한편 최여진은 지난 1일 경기도 가평의 한 크루즈에서 스포츠 사업가 김재욱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email protected]

[사진] SNS


유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