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규한 기자] 29일 오전 서울 마포동 호텔나루 엠갤러리에서 넷플릭스‘데블스 플랜: 데스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데블스 플랜: 데스룸’은 다양한 직업군의 플레이어가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이다.가수 규현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5.04.29 / [email protected]
[OSEN=김나연 기자] 슈퍼주니어 규현이 또 한번 '짠돌이' 면모를 드러냈다.
28일 '동해물과 백두은혁' 채널에는 "“나한테 텃세부렸잖아!!!” 데뷔 20년 기념 큰거 잔뜩 가져온 슈주 쎈캐 막내라인ㅋㅋㅋㅋㅋ(찐텐주의)"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이쪽으로 올래?'에서는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과 려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은혁은 "우리 멤버들 요즘 관리 엄청 하는거 아냐"고 말했고, 려욱은 "활동할때 다이어트 어떻게 하냐"는 질문에 "난 고무줄이다. 지금 조금 쪘다"고 답했다.
이에 규현은 "근데 려욱이 배는 진짜 부드럽다. 우리 사인회도 하고 셀카회도 있지 않냐. 려욱 배 만짐회 같은거 하면 진짜 좋아할것 같다. 진짜 귀엽다"고 말했다.
[사진]OSEN DB.
그러면서 "나는 요즘 아이스크림에 빠졌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은혁은 "최악이다. 술먹고 해장으로 먹는거 아니야?"라고 말했고, 규현은 "그건 아닌데 현대카드 M포인트로 요즘 하겐다즈 컵 아이스크림 편의점에서 6900원이다. 작은게 6900원이다. 그런데 카드 포인트로 그걸 공짜로 살수있는거다. 미쳐가지고 눈돌아가서 24개를 주문했다"고 카드 포인트를 이용해 아이스크림을 다량 구매한 근황을 전했다.
동해는 "그걸 하루에 하나씩 먹는거냐"고 물었고, 규현은 "하루에 하나씩 때린다"며 "그래서 살이.."라고 걱정을 토로했다. 그러자 려욱은 "이게 먹는대로 된다고 하잖아. 그럼 넌 아이스크림 되는거다"라고 말했다.
규현은 "아이스크림 좋은데 난?"이라고 만족감을 드러냈고, 은혁은 "아이스크림 먹으면 몸이 아이스크림 된다고?"라고 의아해 했다. 이에 려욱은 "아이스크림 된다. 고기 먹으면 고기처럼 딱 예쁘게 된다"고 독특한 생각을 전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규현은 지난 2014년 6월 서울 중구 남산동 소재 건물 두 채를 각각 73억원, 23억원 총 96억원에 사들였다. 이후 규현은 해당 건물을 게스트하우스와 카페로 리모델링했고, 게스트하우스는 규현의 부친이 직접 운영해 왔다. 이런 가운데 최근 규현은 해당 건물 두 채를 총 118억원에 내놓으며 매각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