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좀비딸', 천만 '파묘' 사전 예매량 넘었다..30만장 돌파 신기록 [공식]

OSEN

2025.07.29 01:2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하수정 기자] 올여름 극장가 최고의 기대작 ‘좀비딸’(감독 필감성, 제공배급 NEW, 제작 스튜디오N)이 개봉을 하루 앞두고 올해 최고 사전 예매량을 기록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전체 예매율 압도적 1위를 지키고 있는 영화 ‘좀비딸’이 개봉을 하루 앞두고 올해 최고 사전 예매량을 달성했다. ‘좀비딸’은 이 세상 마지막 남은 좀비가 된 딸을 지키기 위해 극비 훈련에 돌입한 딸바보 아빠의 코믹 드라마.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7월 29일(화) 오후 4시 45분 기준 영화 '좀비딸'은 사전 예매량 30만 32장을 돌파했다. 이는 봉준호 감독의 신작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상반기 화제작 ‘미키 17’(24만 4159장), 올해 가장 높은 예매량과 최다 관객을 동원한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25만 5213장)에 이어 천만 관객을 동원한 2024년 최고 흥행작 ‘파묘’(28만 132장)까지 뛰어넘은 결과로 올여름 극장가 가장 강력한 흥행 주자의 등장을 예고한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뿐만 아니라 시사회 및 개봉 전 주말 무대인사를 통해 영화가 공개된 이후 관객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원작을 찢고 나온 역대급 싱크로율 캐스팅과 이들이 빚어낸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 웃음과 감동 그리고 좀비까지 K-흥행 공식으로 꽉 채운 재미에 대한 폭발적인 호평이 연일 쏟아지고 있어, 개봉을 하루 앞둔 ‘좀비딸’의 심상치 않은 흥행 조짐이 주목된다.

올해 최고 사전 예매량을 기록하며 거센 흥행 돌풍을 예고하는 ‘좀비딸’은 내일(30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 [email protected]

[사진] 영화 포스터,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하수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