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김민경, '전교2등' 성적표 공개.."중학교 성적 들이미냐" 댓글에도 유쾌

OSEN

2025.07.29 23:0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최이정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민경이 자신의 중학교 성적표를 공개했다.

김민경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님이 자꾸 공부 못한다고 해서… 박제 좀 할게. 휴”라는 글과 함께 흑백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민경이 다녔던 중학교의 성적표가 담겨 있어 시선을 끈다.

김민경은 “#나쁘진않았음 #공부못한다고연극영화과가는거아님 #안똑똑하면배우못함”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성적자랑으로 중학교 성적 들이미는건 처음보네”란 기분 나쁠 수 있는 한 네티즌의 댓글에도 “원래 잘하는 걸 자랑으로 들이밀어야죠. 고등학교 땐 저만큼 못해가지고 통지표를 버렸나봐요”라고 재치 있게 응수했다. 김민경은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과 출신이다.

한편 김민경은 지난해 11월 서울 강남 모처에서 연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김민경은 배우 활동뿐 아니라 웨딩드레스 업체의 대표로 변신해 열 일 중이다. 

1981년생인 김민경은 2001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진 출신이다. 김민경은 과거 한 방송에서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되면 주인공 데뷔의 길이 열렸음에도 더 욕먹을까 봐 밑에서부터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고 털어놓기도. 그는 “데뷔를 할 수 있을 때였는데 주인공으로 데뷔하면 욕을 먹겠구나 그래서 나의 실력을 인정받아야겠다. 생각을 해서 일요일 아침 드라마 마지막 7부 나오는 걸로 작은 역할로 데뷔를 했다”라고 밝혔다.  그는 드라마 '부모님 전상서', '소문난 칠공주' 등에 출연으며 특히 김수현 작가의 '엄마가 뿔났다'에서 주연 최은실 역을 맡아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이 외에도 드라마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 '무자식 상팔자', '이브의 사랑', '서클: 이어진 두 세계', '영웅시대', '드라마시티 - 민들레는 피고 지고'와 영화 '내 사랑 싸가지', 'DMZ, 비무장지대', '함정', '걸캅스', '살수' 등에 출연했다.

/[email protected]

[사진] 김민경 SNS


최이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