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유재석♥송은이, 결혼한 사이였다..나경은 보면 기절할 결혼식 사진 확산 [핫피플]

OSEN

2025.07.29 23:3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나연 기자] '30년지기 절친' 송은이와 유재석의 충격적인 과거가 공개됐다.

29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계정에는 "출처 : 송쎄오", "20대 초반 개그가 좋아 만난 두 사람이 30년 넘게 활동하며 ‘송쎄오’와 ‘국민MC’가 되기까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업로드 됐다.

사진에는 30년이 넘는 시간동안 오랜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송은이와 유재석의 과거가 담겼다. 각각 1993년 KBS 특채, 1991년 KBS 공채 7기로 데뷔해 개그맨 활동을 펼친 송은이와 유재석은 서울예대 91학번 동문으로 데뷔때부터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함께하며 동갑내기 케미를 뽐내 왔던 바.

그런 만큼 사진 속 두 사람은 노부부로 분장한 채 인증샷을 찍는가 하면, 다정히 어깨동무를 하거나 커플티를 맞춰 입고 무대에 오르는 등 각별한 인연을 드러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특히 송은이와 유재석의 결혼식 현장이 깜짝 공개돼 눈길을 끈다. 2002년 12월 28일 촬영된 해당 사진에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송은이와 턱시도 차림의 유재석이 담겼다. 송은이는 다정히 유재석의 팔짱을 낀 채 그의 어깨에 머리를 기대 애정을 드러냈고, 그  뒤로는 주례를 맡은 것으로 보이는 정준하가 함께 포착됐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정준하는 남의 결혼식에 왜케 뚱해있나했더니 신부가 나경은씨가 아니었네", "유느님 재혼이셨네"라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이에 과연 '유퀴즈'에서 만난 두 사람이 결혼식 사진에 얽힌 비하인드를 밝힐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유재석은 지난 2008년 아나운서 나경은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지호 군과 딸 나은 양을 두고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유퀴즈 SNS


김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