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모태솔로지만' 지연, 뷰티 모델 됐다..'결혼선언' 정목과 현커여부 '관심↑'[핫피플]

OSEN

2025.07.30 00:5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나연 기자]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박지연의 근황이 깜짝 공개됐다.

지난 28일 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계정에는 "에겐녀 느낌 뿜뿜 지연님", "차분한 뮤트톤에 블러셔 강조" 등의 멘트와 함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는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출연자인 박지연이 담겼다. 그는 앞머리 없는 긴 웨이브 헤어에 청초함 가득한 메이크업과 민소매 의상까지 방송에서와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지연은 은은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했다. 완벽한 메이크오버로 몰라보게 달라진 그의 변신에 시청자들 역시 "더 예뻐졌다"며 감탄을 표했다.

앞서 지연은 지난 29일 종영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연애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에 출연, 하정목과 최종 커플이 성사됐다.

특히 방송 당시 지연과 정목은 서로의 감정을 확인한지 하루도 채 지나지 않아 침대 속에서 은밀한 스킨십을 나누는 급전개로 모두를 충격케 했다. 뿐만아니라 정목은 지연을 향해 "너랑 결혼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깜짝 고백해 놀라움을 안기기도.

결국 두 사람은 최종 선택에서 서로를 지목하며 커플로 맺어졌다. 이런 가운데 방송 촬영을 마친 뒤 지연의 근황이 공개되면서 정목과의 '현커' 여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두 사람 모두 공개된 별도의 SNS 계정이 없는 만큼 차후 직접 후일담을 밝힐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는 연애가 서툰 모태솔로들의 인생 첫 연애를 돕는 메이크오버 연애 리얼리티 예능이다. 

/[email protected]

[사진] SNS


김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