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쌍둥이 임신' 임라라, D라인 벌써 완성···♥손민수 대신 팽현숙 출격

OSEN

2025.07.30 04:4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오세진 기자] 개그우먼 임라라가 어느덧 부른 배를 공개했다.

30일 임라라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햇살이 가득 내리 쬐는 수영장 한 가운데서, 선 베드에 몸을 올린 임라라는 배를 받치고 포즈를 취했다. 그는 귀여운 느낌의 여러 가지 천이 덧대어진 원피스를 입고 있었다. 그러나 쌍둥이를 임신한 그는 원피스로도 가려지지 않는 D라인을 공개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임라라는 "1호가 될 순 없어2 촬영 중 요염 임산부"라며 스스로를 소개한 후 "혹시라도 미끌어질까 봐 현숙 선배님께서 다리 잡아주시는 중 사진 다시 보니 왜케 쏘 스윗"이라며 감동 받아했다.

대선배인 팽현숙은 임라라를 위해 사진 구석에서 땡볕에 몸을 수그린 채 임라라의 다리를 꼭 붙들어 주고 있었다. 임라라는 "세상에서 제일 따수운 개그맨 부부 선배님들 덕분에 웃으며 태교 중이에요"라며 기뻐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네티즌들은 "손민수 대신 팽현숙이 더 사랑꾼 같다", "너무 보기 좋아요", "역시 희극인 여성들의 우정이란! 응원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라라와 손민수는 시험관 시술로 아이를 가졌으며, 현재 '1호가 될 순 없어2'에서 젊은 신혼 부부이자 이제 막 임신하여 출산을 준비하는 개그맨 부부로 등장한다./[email protected]

[사진] 임라라 채널


오세진([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