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오세진 기자]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h.o.t 장우혁이 94년생 16살 연하의 7년 차 배우 오채이와 소개팅을 가졌다.
30일 방영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이다해의 소개로 소개팅을 하게 된 장우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젠틀하면서도 깔끔한 여름 패션을 차려 입은 장우혁은 이다해가 신신당부를 하는 전화를 받았다. 이다해는 “내가 처음에 가서 소개도 해 주고 수다도 떨고 싶은데, 오빠가 어리게 생겨서 잊었는데 나이가 차가 좀 나는 것 같다. 물은 엎질러졌으니까 알아서 잘하겠죠. 내가 아끼는 동생이다”라고 말했다.
딱 봐도 또렷한 이목구비에, 단아한 느낌이 물씬 나는 오채이는 이다해와 11년 째 알고 지내는 사이였다. 장우혁은 눈을 떼지 못했고, 조금 긴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다 장우혁은 “숙녀분에게 나이를 물어보면 실례이긴 한데 그래도 제가 나이가 좀 있다 보니까”라고 물었다. 오채이는 “94년생 개띠다”라고 말했다. 우리 나이로 32살, 만으로 치면 30~31세였다. 장우혁과 무려 16살 차이였다.
장우혁은 “나이 차이가 꽤 되네요. 저는 47살이다”라고 말한 후 극도로 조심스러워했으나 오채이는 “그런데 나이보다는 사람이 더 중요한 것 같다”라며 장우혁을 밝게 만들었다./[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