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넷마블 '뱀피르' 말고 '레이븐2', 여름맞이 특별 이벤트 '주목'

OSEN

2025.07.30 21:4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손남원 기자] 넷마블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MMORPG ‘레이븐2’에 ‘100회 소환 특별 출석’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7일 출석 시 100회 소환권 지급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30일, ‘레이븐2(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서 오는 8월 27일까지 ‘100회 소환 특별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일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총 100회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1일차에는 ‘영웅 성의 1회 소환권’, 7일차에는 ‘특급 11회 소환 선택 상자’가 지급된다.

◆ 달성 미션으로 스페셜 쿠폰 획득

이와 함께 ‘단결의 성장 지원 미션’과 ‘장비 스페셜 성장 지원 미션’ 등 총 2종의 달성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8월 13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각 미션을 완수하면 ‘영웅 제작 도안’ 제작에 필요한 ‘단결의 도안 파편’과 ‘레이븐2 스페셜 쿠폰: 장비’ 등의 특별 보상이 제공된다.

◆ 길드 던전 및 클래스 콘텐츠 확장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던전 콘텐츠가 5단계로 확장되며, 최상위 난이도와 타임 어택 보상이 새롭게 추가된다. 또한 일부 클래스의 밸런스가 조정되고, 클래스별 신규 영웅 등급 스킬도 업데이트되어 전투의 전략적 재미를 강화했다.

한편, ‘레이븐2’는 ‘레이븐1’의 세계관을 계승한 후속작으로 지난 5월 출시 후 멀티 플랫폼 기반의 액션 RPG로 주목받고 있다.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6관왕에 빛나는 전작의 명성을 이어가며, 방대한 세계관과 고퀄리티 그래픽을 바탕으로 글로벌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email protected]


손남원([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