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모든 걸 내려놔”..아이콘 김진환의 도발적이고 치명적인 매력 ‘OBEY’ [퇴근길 신곡]

OSEN

2025.07.31 01:5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OSEN=김채연 기자] 김진환의 치명적인 매력이 폭발한다.

김진환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207’을 발매한다. 동시에 타이틀곡 ‘OBE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아이코의 맏형이자 솔로 아티스트 JAY로서 이야기를 담은 ‘207’은 2023년 7월 ‘BLUE MOON’ 이후 2년 만에 컴백하는 앨범으로 군백기를 끝내고 돌아온 김진환의 매력이 가득 담긴 앨범이다.

특히 타이틀곡 ‘OBEY’는 깊고 어두운 매력을 품은 팝 댄스 트랙으로, 저항할 수 없는 강력한 이끌림으로 청자를 끌어당긴다. 상대방을 홀리고 지배하는 듯한 매혹적이면서도 도발적인 메시지와 함께, 묵직한 드럼과 808로 강렬하고도 미스터리한 매력을 더욱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어둠 속에서 등장한 김진환이 빛을 따라 움직이는 모습이 담겻다. 화려한 레이저와 극적인 조명 등 요소가 눈부신 가운데 김진환은 댄서들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전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심연 속 널 홀려 놔/ 아무 의심 없이 거쳐 가/ Uh 모든 걸 내려놔/ 후회할 땐 늦었어 다/ Obey”

가사에는 상대를 홀리면서도 모든 것을 다 내려놓고 자신을 받아들이라는 매혹적인 메시지로 김진환이 그동안 잘 보여주지 않았던 섹시함을 뽐냈다. 멜로디에서도 치명적인 김진환을 그대로 전할 수 있는 이끌림을 표현해 듣는 맛이 전해졌다.

한편, 김진환의 첫 정규 앨범 ‘207’과 타이틀곡 ‘OBEY’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143엔터테인먼트, 뮤직비디오 캡처


김채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