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얼굴 갈아끼웠다" 박서진, 성형 견적=무려 '억' 단위..깜짝 고백 ('옥탑방2')

OSEN

2025.07.31 05:5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박서진, 성형 비용 억 단위 고백 "스포츠카 한 대 값"

[OSEN=김수형 기자]‘옥탑방의 문제아들2’에서는 박서진이 성형 수술에 대한 솔직한 고백을 하며 화제를 모았다.

31일 방송된 KBS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2’에서는 박서진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숙은 박서진을 처음 만났을 당시를 회상하며 "그때랑 달라져서 난 못 알아볼 뻔했다"고 말했고, 박서진은 "페이스오프"라고 쿨하게 인정하며 자신이 여러 가지 성형수술을 했다고 밝혔다.

박서진은 "눈, 코, 입을 성형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눈을 세 번 성형했다"고 덧붙였다. 그가 강조한 건 바로 눈의 변화. 이에 김숙은 "자연스럽다, 잘 됐다"며 칭찬을 이어갔고, 박서진은 "코는 실리콘, 턱은 주사 시술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또한 "보톡스도 머리에 맞아서 머리 크기를 키운다. 씹는 근육도 줄일 수 있는 종류가 많다"며 자신이 받은 다양한 시술들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언급했다.

그럼에도 박서진은 성형에 대한 의지를 아직 버리지 않았다고 고백했다. 그는 "앞으로 눈을 한 번 더 해야겠다"고 말했다, 이에 출연자들은 "아니, 지금 딱 좋다. 하지 마라. 여기서 스톱해야 한다"고 만류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박서진은 성형에 드는 비용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그는 "스포츠카 한 대 값"이라고 말하며, 억 단위로 드는 성형비용을 고백,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처럼 박서진은 성형에 대한 자신의 경험을 솔직하게 공개하며, 성형을 선택한 이유와 그 과정에서 겪은 변화에 대해 담백하게 이야기했다. 이는 많은 이들에게 성형에 대한 생각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순간이 되었다.

/[email protected]

. [사진] '옥탑방문제아들'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