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시 플러싱에 있는 대형 쇼핑센터(쇼핑몰) ‘더 숍스 앳 스카이뷰(The Shops at Skyview: 이하 스카이뷰 몰)’가 오는 3일(일) 오후 2시부터 아시안 문화를 소개하는 ‘스카이 하이(Skyview High)’ 행사의 하나로 K-팝 스타가수 다니엘 강의 초상화를 제작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스카이뷰 몰은 퀸즈 등 뉴욕시 일원에 사는 틴에이저와 젊은이들에게 아시안 문화와 예술, 음식 등을 알리기 위해 지난 7월 24일부터 오는 8월 말까지 한국의 K-팝과 일본의 패션, 중국의 요리 등 다양한 내용의 아시안 문화 행사를 개최하고 있는데, 이번 주말에는 ‘창작 스튜디오(Creative Studio)’라는 타이틀로 지역 예술가(Lee HyunJoon & Jason Lee)와 팬들이 다니엘 강의 대형 초상화를 그리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날 스카이뷰 몰은 참석한 팬들 중 세 명을 선발해 오는 8월 30일 다니엘 강과 함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스카이뷰 몰은 오는 8월 14일에는 ‘요리 랩(Culinary Lab)’, 8월 30일에는 ‘졸업식(Commencement Day)’ 행사를 연다.
웨슬리 신 지역 마케팅 매니저는 “올여름 ‘스카이 하이’ 행사는 K-팝 스타 가수 다니엘 강이 교복을 입고 출연하는 졸업식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젊은이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며 스카이뷰 몰 4층에서 열리는 ‘스카이 하이’ 주요 이벤트는 좌석이 한정된 관계로 웹사이트(
https://www.theshopsatskyviewny.com/events)를 방문해 사전등록이나 예약을 해줄 것을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