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8월엔 혼다 어코드/CR-V 하이브리드에 최대 60개월 제휴금융 저금리 혜택

OSEN

2025.07.31 18:3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강희수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최대 60개월 제휴금융 저금리 혜택이 주어지는 8월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8월 31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혼다코리아는 어코드 하이브리드와 어코드 터보 구매 시 유류비 200만 원 또는 최대 60개월 제휴금융 저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CR-V 하이브리드 2WD 구매 고객도 유류비 150만원 또는 최대 60개월 제휴금융 저금리 혜택 중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어코드 하이브리드, 어코드 터보, CR-V 하이브리드 2WD 구매 고객은 사고 시 자기부담금을 최대 50만 원까지 지원한다(3년 내/연간 최대 3회 한도). 파일럿 엘리트를 구매할 경우 보증 연장 2년 쿠폰을 증정한다.

재구매 할인은 신차 및 중고차 고객 모두 전 차종 100만 원 할인 적용되며 전 차종 구매 고객에 혼다 스페셜 기프트도 제공한다.

전국 혼다 자동차 전시장 및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는 8월 한 달간 시승 고객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 애플워치 10, 2등 신세계 상품권 20만 원 권, 3등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 원 권 등을 증정하고, 모든 시승 고객에는 커피 교환권도 제공한다.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우수한 기술력과 상품성으로 국내서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대표적인 모델이다. 최신 11세대 모델은 모던한 디자인에 4세대 2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갖춰 기존의 다른 하이브리드 세단에서 경험하지 못한 파워풀한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한다. 운전자가 의도한 대로 차를 제어할 수 있도록 돕는 모션 매니지먼트 시스템이 혼다 최초로 적용되어 안정감 있는 스티어링 휠 조작이 가능하다. 업그레이드된 혼다 센싱(Honda SENSING) 및 각종 첨단 안전사양으로 미국 IIHS TSP+ 최고 안전 등급을 획득하는 등 최고 수준의 안전성도 갖췄다. /[email protected]


강희수([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