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주간 보스 ‘선택받은 세렌’ 등장!

OSEN

2025.07.31 18:4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손남원 기자] 넥슨이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주간 보스 ‘선택받은 세렌’을 업데이트하고 여름 시즌 맞이 다양한 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 신규 보스 ‘세렌’ 추가… 강력한 5차 스킬도 제공 ‘선택받은 세렌’은 260레벨 이상 캐릭터가 도전 가능한 고난도 주간 보스로, 세르니움의 수호자 ‘세렌’이 폭주하며 등장한다. 보스를 처치하면 ‘미트라의 분노’, ‘솔 에르다의 기운 350개’, ‘마력의 증표’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보상 중 ‘미트라의 코어 젬스톤’을 활용하면 신규 5차 스킬 ‘크레스트 오브 더 솔라’를 얻을 수 있다.

◆ 캐릭터 1명 육성하면 2명 동반 성장 이벤트 ‘모두의 버닝 1+2 부스트 업!’이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리더 캐릭터 1명을 육성하면 선택한 동료 캐릭터 2명에게 230레벨까지 1+2 버닝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 참여 시 ‘상급 보스 전리품 선택 상자’, ‘태풍 성장의 비약’, ‘빛나는 합성석’ 등 육성 보상도 함께 주어진다.

◆ 접속 안 해도 경험치 누적… 황금 문어와 여름나기 동일 기간 동안 ‘황금 문어와 아무것도 안 했는데’ 이벤트도 열린다. 매일 첫 접속 이후 시간 경과에 따라 자동으로 경험치가 누적되며,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경험치를 받을 수 있다. 누적된 코인으로는 ‘극한 성장의 비약’, ‘스타포스 +1성 100% 강화권’ 등 희귀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메이플스토리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email protected]


손남원([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