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23kg 감량' 장영란, 몸매 보정 의혹에 영상 공개 초강수.."쉿!"

OSEN

2025.07.31 19:3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유수연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몸매 보정’ 의혹에 직접 영상을 공개하며 시원하게 응수했다.

장영란은 최근 SNS를 통해 부산 여행 중 남편이 찍어준 수영복 사진을 공개했다. 허리 부분이 컷아웃된 모노키니를 입고 환하게 웃는 모습에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모델인 줄", "몸매 실화냐"는 찬사가 줄을 이었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은 “배경 건물이 휘었다”며 보정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장영란은 “너무 웃겨 쉿”이라는 댓글로 쿨하게 받아쳤다.

이후 그는 같은 장소에서 촬영한 원본 영상을 추가로 게재했다. 사진이 아닌 영상에서도 장영란은 잡티 하나 없이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며 의혹을 일축했다. “사진이 아니라 이런 동영상은 또 언제 찍었대?”라는 장영란의 글도 함께였다.

장영란은 “내일은 수영복 진짜 못 입겠다. 너무 많이 먹었다”며 부산 먹방의 여운도 전했다. 이어 “먹고 즐기고 또 먹고 빼고…무생각으로 휴가 즐기기”라며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로 마무리했다.

한편 장영란은 한의사 한창과 결혼해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을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최근에는 23kg 감량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email protected]

[사진] SNS


유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