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연과 신윤승은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데프콘 어때요?’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다. 남다른 케미스트리에 열애설, 결혼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최근에는 1100회를 맞아 공개된 영상에서 5월 결혼설이 맞냐는 질문을 받았고, 신윤승은 “조수연과 코너 할 때 감정 같은 걸 느끼시냐고 하는데 많이 느낀다. 화, 울화 같은 감정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조수연은 “저는 내년 5월에 결혼할 생각을 하고 있다. 신윤승과 지금 호감을 가지고 잘 만나고 있는 중이니까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신윤승은 “결혼을 혼자 하나요?”라며 내년 5월 결혼설은 조수연의 일방적인 생각이라고 주장한 바 있다.
5월이 지났음에도 아직 소식이 없는 가운데 신윤승은 “제가 열심히 막아냈다. 내년 5월로 미뤄진 것 같다”고 웃었다. 이에 조수연은 “매번 5월이라고 할 때마다 미뤄서 이제는 80살에 결혼할 것 같다”고 말했다.
특히 조수연은 “80살 때 할 것 같지만 내년쯤 하고 싶다. 김준호·김지민 커플에 이어 개그맨 26호 부부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신윤승은 “최단기간 이혼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제1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현재 NOL 인터파크를 통해 공식 티켓 예매가 진행 중이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