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내가 진짜 사랑하는 거 알지?” '현빈♥' 손예진, 감동 한 가득..선물 인증

OSEN

2025.08.01 05:2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손예진, 송윤아가 보낸 커피차에 뭉클한 고마움 “언니야, 내가 진짜 사랑하는 거 알지?”

[OSEN=김수형 기자]배우 손예진이 오랜 절친인 송윤아의 따뜻한 응원에 감동의 마음을 전했다.

손예진은 8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언니야. 내가 진짜 ♥사랑하는 거 알지?”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손예진의 차기작 넷플릭스 시리즈 ‘스캔들’ 촬영장에 송윤아가 보낸 커피차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커피차 한쪽에 걸린 현수막에는 “사랑하는 예진이의 또 하나의 명작 ‘스캔들’의 모든 스태프, 배우님들 완전 응원합니다”라는 진심 어린 메시지가 적혀 있었고, 그 문구만으로도 두 사람의 각별한 우정이 고스란히 느껴졌다.

손예진은 게시글 말미에 “송윤아 짱!”이라는 짧지만 강한 메시지로 고마움을 표현해, 팬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두 사람은 함께 여행을 떠날 정도로 돈독한 사이로 유명하며, 연예계 대표 ‘찐우정’ 스타로 자주 언급돼 왔다. 서로의 작품 활동을 응원하고, 공개적으로 애정을 표현하는 모습은 팬들에게도 따뜻한 감동을 안긴다.

한편 손예진은 2022년 배우 현빈과 결혼해 같은 해 아들을 출산했다. 이후 육아에 집중하며 휴식기를 가졌고, 2년 만의 복귀작으로 영화 '어쩔 수가 없다'를 선택, 손예진은 현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캔들’로도 컴백을 준비 중이며, 해당 작품을 통해 또 한 번 깊은 연기 내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email protected]

[사진] SNS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