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박나래 깜짝 '웨딩화보' 최초공개.."결혼합니다" 반전 ('나혼산')

OSEN

2025.08.01 08:2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박나래, “나 혼자 결혼했어요” 깜짝 웨딩화보… '예비신부+예비신랑=예부랑' 신조어 깜짝

[OSEN=김수형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가 웨딩화보를 깜짝 공개했다. 

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서는 방송인 박나래가 23년 지기 남사친 안웅선 작가의 스튜디오 리모델링을 돕기 위해 직접 나선 감동의 하루가 전해졌다. 그 속엔 예상치 못한 '웨딩화보' 반전까지 숨어 있었다.

이날 박나래는 친구와의 오래된 약속을 지키기 위해 도배와 미장 기술을 배운 후, 혼자 제주도로 날아가 무려 6시간 동안 벽면을 고치는 땀나는 작업을 마쳤다. 친구는 “예쁘다”며 진심 어린 감사를 전했고, 나래는 “처음이라 더 의미 있다”며 뿌듯한 표정을 지었다.

그러자 친구 안웅선 작가는 보답의 의미로 박나래만을 위한 특별 웨딩화보 촬영을 제안했다. 이에 박나래는 순식간에 드레스로 환복, 웨딩촬영 모드로 돌입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하지만 여기서 반전! 박나래는 “웨딩사진 연습하려 했는데… 이게 마지막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라며 걱정,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에서는 “남편이 있어야 하지 않냐”는 반응이 쏟아졌고, 박나래는 특유의 박나래식 명언으로 응수했다. 박나래는 “결혼은 꼭 둘이 해야 해? 난 나랑 결혼했어. 나는 예비신부이자 예비신랑, 줄여서 ‘예부랑’이야!”라고 외쳐 폭소 하가ㅔ 했다. 

그러면서 박나래는 “내가 두가지 역할 다하겠다!”라며 온전히 자신을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줘 큰 웃음을 안겼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박나래 진짜 센스 최고”, “나 혼자 결혼한다는 말 너무 찡했다”,“예부랑 탄생ㅋㅋ 유행어 예약”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email protected]

[사진]'나혼자산다'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