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미국집 같아" 댄서 리정, 으리으리한 '남산타워뷰' 집 최초공개 ('나혼산')

OSEN

2025.08.01 08:4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수형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댄서 리정이 으리으리한 남산뷰 집을 최초공개했다.

1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글로벌 안무가 리정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 남산타워가 한눈에 보이는 감각적인 하우스를 최초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댄서이자 K-팝 안무가로 세계 무대를 누비고 있는 리정은 “이 프로그램에 나왔다는 건 나 성공한 것 같아요”라며 겸손한 입담을 전했다. 현재 혼자 산 지 4년 차, “23세에 독립했다. 당시엔 불안하고 무서웠지만, 지금은 완전한 자유를 즐기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소개된 리정의 ‘싱글 하우스’는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남산타워가 한눈에 보이는 파노라마 뷰,직접 설계한 맞춤형 소파, 전 세계에서 하나씩 모은 의자 컬렉션, 그리고 독특한 색감과 구조가 어우러진 인테리어까지 완벽했다. 스튜디오에서는“무슨 미국집 같아!”, “진짜 예술가 집이다” 라는 찬사가 쏟아졌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또한 이날 함께 등장한 반려견도 시선을 끌었다.리정은 “임시보호하다가 결국 입양하게 됐다”며 강아지에 대한 깊은 애정을 전했다. 전현무가 “전현무 닮은 강아지다”라고 하자, 리정은 웃으며 “아뇨, 차은우 닮은 건데요?”라고 센스 있게 받아쳤다.

리정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나만의 루틴을 갖고 지내는 것이 가장 큰 행복”이라며, 무대 위의 프로페셔널함과 집에서는 아티스트 감성이 가득한 싱글 라이프를 동시에 보여줬다.

/[email protected]

[사진] '나혼자산다'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