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조은정 기자]영화 '킹 오브 킹스'(감독 장성호, 제작 모팩스튜디오, 배급 디스테이션, 공동배급 시테스) VIP 포토월 행사가 9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렸다.'킹 오브 킹스'는 이병헌, 진선규, 이하늬, 양동근, 차인표, 권오중, 장광 등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목소리 연기로 참여한 글로벌 K-애니메이션이다. 한국어 더빙판과 할리우드 배우들이 참여한 자막판은 오는 16일, 전국 극장에서 동시 개봉된다.전현무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7.09 /[email protected]
[OSEN=김나연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소개팅 근황을 폭로당했다.
1일 방송된 MBN, 채널S '전현무계획2'에서는 원진아와 전라남도 영광 맛집을 찾은 가운데, 경상남도 진주로 향한 예고편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곽튜브(곽준빈)는 "역대급 폭염주의보가 내려졌지 않냐"며 극한 더위를 언급했다. 이런 가운데 두 사람은 여름의 맛을 찾아 경남 진주로 떠났고, 먹친구로는 전현무의 '여사친'이 함께했다.
전현무는 먹친구 힌트로 "저의 오래된 여사친이다"라고 귀띔했고, 이를 들은 곽튜브는 "또 여사친이냐. 여사친이 왜 이렇게 많냐"라고 타박했다.
이에 전현무는 "정말 혜성처럼 나타났다"라고 말했고, 뒤이어 임수향이 모습을 드러냈다. 임수향은 머리까지 올려묶으며 폭풍 먹방을 펼쳤다. 그는 음식을 먹은 뒤 연신 감탄을 쏟아내며 만족감을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