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혜리' 채널에는 "얘들아 안녕? 우리 보영 언니 드라마 나온다는데 댓글 좀 예쁘게 써줘ㅎ"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혤's club'에는 배우 이보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는 "아침식사 보통 어떤거 하냐"는 질문에 "진짜 많이 먹는다. 아침은 눈 뜨자마자 먹는다"고 밝혔다.
이보영은 "저는 저녁을 잘안 먹는다. 제가 소화를 잘 못시키기도 하고 저는 그걸 잘 못한다. 비수기때 쪘다가 갑자기 빼는거. 굉장히 먹는걸 좋아하는 사람이기때문에 제가 생각한건 간헐적 단식을 다이어트로 선택했다. 어릴때부터. 그래서 그냥 보통 4시 이후로는 안먹으려고 한다. 그러면 아침에 눈뜨면 배고프니까 아침에 (산더미처럼 먹는다)"라고 설명했다.
혜리는 "고기도 구워먹냐"고 물었고, 이보영은 "아침에 고기도 먹고 다 먹는다"고 밝혔다. 이에 혜리는 "약간 선배님의 아침은 뭔가 사과 드실것 같다"며 의외라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자 이보영은 "전혀. 저는 아침 엄청 잘 먹고 솔직히 애들 키우니까 정말 정신이 없어서 스케줄빼기 되게 힘들다. 그래서 동생들 만나거나 이럴때 조식 잘 먹는다. 같이 아침 먹고 빨리 헤어지자고. 빨리 먹고 헤어져야지 그 다음일이 되지 다른 시간에 만나버리면 저희는 힘드니까"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