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딸 태리·엘리, 송은이→붐 용돈 세례" 이지혜, 이은형♥강재준 子 현조 돌잔치에서 계 탔다

OSEN

2025.08.02 03:1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오세진 기자] 가수 이지혜가 딸들과 함께 이은형, 강재준 부부의 아들 현조의 돌잔치에 참석했다.

2일 이지혜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화창한 여름 하늘이 그대로 투영된 고즈넉한 창살 앞에서 병풍과 함께 선 이지혜는 화사한 여름 재킷에 블랙 미니스커트, 그리고 스트랩 힐을 신어 시원한 느낌을 뽐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지혜는 어느덧 훌쩍 자란 딸들인 태리와 엘리와 함께 섰다. 이지혜는 "현조 돌잔치에 갔어요 돌잔치는 엄마 아빠 아가 다 고생인 걸 아니까 ㅜㅜ"라면서 선배 엄마로서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이지혜는 "그래도 축제!! 오늘 보니 많은 사람이 진심으로 축하해주는 걸 보니 현조 행복하게 잘 살 것 같았어요! 축하해 아가야! 태리 엘리 축제인 것은 이모 삼촌들의 용돈 세례;; 얼굴 기억해라 ㅋㅋㅋㅋ 얘들아 인증샷 박제 ㅋㅋㅋㅋ"라면서 고마움을 표현했다.

사진 속 송은이와 붐은 땀을 뻘뻘 흘리면서도 아이들에게 시선을 맞추며 용돈을 건네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네티즌들은 "이지혜가 워낙 마당발에 여기저기 잘하고 다녀서 아이들도 사랑 받나 보다", "엄마 닮아서 애들이 길쭉길쭉하다", "언제 저만치 컸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지혜는 '돌싱글즈7'의 MC로 활약하며, 기타 유튜브 채널에서 활동 중이다./[email protected]

[사진 출처] 이지혜


오세진([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