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20Kg 감량' 이대호, 위고비 다이어트 전후 제대로 "제로 음료만 마셔" (가보자GO)

OSEN

2025.08.02 04:4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유수연 기자] 이대호가 다이어트 근황을 전했다.

2일 방송된 MBN ‘가보자GO’ 시즌5 5회에서는 레전드 야구선수 이대호가 등장, 김민경, 조째즈, 이호철과 2MC 홍현희, 안정환과 함께 만났다.

서울 양천구의 위치한 이대호의 집을 찾은 가운데, 깔끔한 인테리어와 함게 현실 자취방 같은 깔끔한 모습, 아담한 침실이 눈길을 끌었다. 침실 안에는 자녀와 아내와 함께 찍은 사진이 가득해 사랑꾼 면모를 자랑했다.특히 냉장고에는 음료만 가득한 모습이었다.

이에 이대호는 “요즘엔 다이어트 중이다. 냉장고에도 마시는 것 밖에 없다. 제로 많이 먹고 있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이대호는 눈에 띄게 슬림해진 근황을 자랑하고 있었다.

이대호는 “건강하려고 다이어트 한다. 선수 때는 저녁에 많이 먹었다. 경기에는 못먹고, 경기 후에 먹으니까 자꾸 찌더라. 지금은 힘 쓸일이 없어서 배고파도 참다보니 살이 빠지더라. 조금만 더 빼고 유지하려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이대호는 성시경의 유튜브에 등장,  “요즘 빼고 있다.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빼고 있고 4kg정도만 더 빼려 한다”고 했다. 이어 현재 몸무게는 밝힐 수 없으나 “총 20kg를 넘게 뺐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또한 성시경은 지난 1일 공개된 '먹을텐데'에서 이대호와의 촬영을 떠올리며 "(이) 대호 정말 잘 먹더라. 위고비로 (식욕이) 많이 약해진 상태인데도 잘 먹더라"고 말한 바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방송 캡처


유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