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브래드 피트 62살에 터진 글로벌 흥행..'F1 더 무비' 300만 돌파 [공식]

OSEN

2025.08.02 19:24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하수정 기자] 역대급 뒷심을 발휘하며 흥행몰이 중인 'F1 더 무비'(감독 조셉 코신스키, 제공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가 누적 관객수 300만 명을 돌파하며 화끈한 흥행 레이싱을 펼치고 있다.

최고가 되지 못한 베테랑 드라이버 ‘소니 헤이스’가 최하위 팀에 합류해 천재적인 신예 드라이버와 함께 일생일대의 레이스를 펼치는 영화 'F1 더 무비'가 개봉 40일 차인 8월 3일(일) 오전 8시 46분 기준 개봉 누적 관객수 302만 7,980명을 기록하며 극장가 흥행 역사를 다시 쓰고 있다. 

쟁쟁한 신작들의 연이은 개봉에도 불구하고 흥행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F1 더 무비'는 올해 개봉한 '야당', '미키 17',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에 이어 네 번째로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극장가의 흥행공식을 다시 쓰고 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배우들의 열연과 생동감 넘치는 연출, 강렬한 레이싱 액션과 스케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F1 더 무비'는 개봉 후 한달 넘게 최상위권 박스오피스와 예매율을 수성하는 것은 물론, CGV 골든에그지수 99%, 메가박스 실관람 평점 95점,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7점 등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기록해 유례없는 장기 흥행 레이스를 펼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또한, 8월 6일(수)부터 IMAX 상영이 재개돼 'F1 더 무비'의 기록적인 흥행은 8월에도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한편,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완전 스릴 있고 이 더운 여름밤 최고였어요!!!“(롯데시네마_정*은), ”각본, 연출, 촬영, 배우, 음악이 어우러져 두근두근 하나가 되는 영화~“(롯데시네마_이*수), “시원한 스피드, 더위 날리기 좋은 영화”(롯데시네마_to****) “시원 시원한 초스피드 자동차 경기를 보니 스트레스가 완전 날아갔어요~”(메가박스_Is********), “이건 꼭 영화관에서 봐야 합니다. 감동백배”(메가박스_na******), “생동감 있는 연출과 배우들의 찐 연기. 몰입감이 너무 좋아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CGV_용***********), “소리의 전율, 속도의 쾌락이 합쳐져 하나의 기쁨을 선사한다“(메가박스_no******), “진심으로 올해 최고의 영화“(CGV_용*******), “긴 러닝타임이 길게 느껴지지 않았다면 무슨 말이 더 필요한가” (CGV_평*********) 등 연기, 연출, 사운드, 서사, 모든 면에서 찬사를 보내며 'F1 더 무비'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입소문에 힘입어 3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F1 더 무비'는 지난 6월 국내 극장에서 개봉했다.

/ [email protected]

[사진] 영화 포스터,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하수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