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키(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이색적인 컴백 프로모션으로 정규 3집 ‘HUNTER’(헌터)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KEY THE 3RD ALBUM HUNTER : THE HUNTING WEEK [Dr.Odd’s Room]’(키 더 서드 앨범 헌터 : 더 헌팅 위크 [닥터 오드스 룸])은 괴담을 수집하는 ‘닥터 오드’의 비밀 사무실을 찾아 소문을 파헤치는 콘셉트의 팬 참여형 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8월 5일부터 10일까지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길 32 지하 1층에서 펼쳐진다.
이번 프로모션은 키가 도시 괴담 속 초월적 존재를 찾아가는 새 앨범의 스토리와 연계된 것은 물론, 이번 앨범 재킷 이미지의 오브제를 활용한 공간을 비롯해 다채로운 볼거리도 더해져 키 특유의 탄탄한 유기성이 돋보이는 컴백 프로모션을 또 한번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사진]OSEN DB.
더불어 ‘KEY THE 3RD ALBUM HUNTER : THE HUNTING WEEK [Dr.Odd’s Room]’의 입장권 예매는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관련 세부 사항은 샤이니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키는 8월 3일(현지시각) 미국 LA에서 열리는 ‘KCON LA 2025’(케이콘 엘에이 2025) 무대에 오르며, 오는 11일 정규 3집 ‘HUNTER’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