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앰퍼샌드원, 완전히 달라졌다..'LOUD & PROUD'

OSEN

2025.08.02 21:4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공식 SNS를 통해 앰퍼샌드원 미니 3집 ‘LOUD & PROUD’(라우드 앤 프라우드)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앰퍼샌드원은 장난기 넘치는 표정과 당당한 눈빛으로 앰퍼샌드원만의 자신감을 보여준다. 멤버들은 레몬 수류탄, 소시지 다이너마이트, 바게트 방망이, 표지판 칼 등 틀을 깨는 신선한 무기들로 마트를 점령하며 반항심 가득한 소년들의 모습을 표현했다. 이처럼 앰퍼샌드원은 이번 앨범을 통해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더 당당하고 대담해진 자신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발매를 앞두고 있는 앰퍼샌드원 미니 3집 ‘LOUD & PROUD’는 세상이 내놓는 선입견과 기준 앞에서도 자신감 넘치는 앰퍼샌드원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이들은 이전과 180도 달라진 비주얼과 음악, 퍼포먼스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앰퍼샌드원의 미니 3집 ‘LOUD & PROUD’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오픈 중이다. 또 앰퍼샌드원은 오는 12일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email protected]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