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김지민♥김준호, 경조사도 동행...강재준♥이은형 아들 돌잔치 동반참석 [핫피플]

OSEN

2025.08.02 22:3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연휘선 기자] 코미디언 김지민, 김준호 커플이 희극인들의 경조사에 동반참석하며 '신혼부부'의 근황을 뽐내고 있다.

김지민은 지난 2일 개인 SNS에 "현조야 생일 축하해"라며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지민이 코미디언 부부 강재준, 이은형의 첫째 아들 현조 군의 돌잔치에 참석한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김지민은 아빠 강재준의 품에 안겨 하객들과 인사하는 현조를 보며 미소짓고 있다. 현조 또한 아이 특유의 천진난만한 미소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또 다른 사진에서는 코미디언 이상준이 강재준, 이은형 부부와 현조 군의 돌잡이를 진행하는 듯한 모습이 담겼다. 파란색 남자 아이들의 돌 한복을 입은 현조와 아이를 안고 웃으면서도 어쩔 줄 몰라 하는 듯한 강재준, 이은형 부부의 모슴이 웃음을 더했다. 

이 가운데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남다른 투샷이 담겨 이목을 끌었다. 바로 김지민이 남편이 된 김준호와 투샷 셀카를 공개한 것이다. 김지민과 김준호는 화창한 여름 하늘과 한옥 처마가 보이는 잔디밭을 배경삼아 은은한 미소를 지었다.

김지민과 김준호는 지난달 13일 결혼식을 올린 터. 오랜 시간 개그계 공식 커플로 화제를 모아온 두 사람이 이제는 선배 코미디언이 아닌 부부로서 후배 희극인들의 경조사에 동반 참석하게 돼 더욱 이목을 끌었다. 

/ [email protected]

[사진] SNS 출처.


연휘선([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