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인피니트 남우현, 여자친구가 몇 명이야?.."팬들 다 여친이라 불러" (컬투쇼)

OSEN

2025.08.03 02:0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박소영 기자] 인피니트 남우현이 모태 플러팅 장인임을 입증했다. 

2일(토) 방송된 SBS 파워FM(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새 앨범과 타이틀곡 ‘Only 직진’으로 돌아온 가수 남우현이 출연했다. 남우현은 ‘사랑의 컬센타’ 코너에 크리에이터 랄랄, 가수 김태현과 함께했다.

남우현은 신곡 ‘Only 직진’에 대해 “완전히 ‘테토남’의 노래”라고 전했다. 이어 남우현은 “여름에 잘 어울리는 시원시원한 락킹한 노래”라고 소개하면서 특히 “샤워할 때 들으면 좋다”고 추천했다. 앨범 전곡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했다고 전한 남우현은 “제가 직접 작사, 작곡을 해서 부를 때 더 제 얘기 같고 진솔하더라”라고 밝혔다.

남우현은 ‘남다정’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팬들에게 다정하기로 유명한 가수다. 팬들을 ‘여자친구’라고 부른다는 남우현은 콘서트에 남자친구와 함께 온 팬에게 “지금 현 남친이랑 전 남친이랑 얘기 중”이라는 말을 하고 남자친구에게 “싸우지 말고 다 져줘라”고 조언해 화제가 됐다고 전했다.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SBS 파워FM 107.7MHz에서 청취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제공


박소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