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미모 투톱” 이미주 친구→“예쁨 숨긴 너드녀” 강소라 친구 소개 (‘진짜괜찮은사람’)[종합]

OSEN

2025.08.03 05:1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박하영 기자] ‘진짜 괜찮은 사람’ 조세호, 강소라, 김남희, 허영지, 이미주, 지예은, 김영광, 이관희 친구들이 공개됐다.

3일 첫 방송된 tvN 예능 ‘진짜 괜찮은 사람’에서는  조세호, 강소라, 김남희, 허영지, 이미주, 지예은, 김영광, 이관희까지 8인의 스타가 자신의 절친을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조세호는 자신의 친구에 대한 힌트로 ‘공유 닮은꼴’이라고 했고, 김남희는 “별명이 마포구 양반집 도련집이다”라고 말했다. 반면 이관희는 “저처럼 나가서 많은 인기를 얻을 수 있는 친구가 누가 있을까”라며 “저처럼 몸도 좋고 그 친구가 김우빈 닮았다”라고 밝혔다. 이를 들은 지예은은 “제 이상형이 김우빈이다”라고 했고, 이관희는 “보면 반하실 수 있다”라고 말해 기대를 모았다.

강소라는 자신의 친구에 대해 “대만 영화, 첫사랑 느낌이다. 청순 하이틴 영화 주인공 같은 느낌”이라고 했고, 지예은은 “제 친구는 지나만 다니면 다 모델인 줄 안다. 완전 다 이렇게 쳐다본다. 모델 비율이 미쳤다”라고 설명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윽고 8인 스타의 친구들이 공개됐다. 가장 먼저 등장한 이미주 친구 이다혜였다. 이미주는 “너무 예쁘지 않냐”라며 “얼굴이 다 자기 얼굴이다. 자기 건데 예쁘기 흔치 않다. 근데 긴 머리가 훨씬 예쁘다”라고 폭풍 칭찬했다.

같은 학원에서 만났다는 두 사람. 이다혜는 “저희가 원한 건 아닌데 라이벌 구도였다. 근데 서로 으�X으�X 하는 느낌이었다”라고 했고, 이미주는 “서로 뭔가 배운다는 느낌이 컸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이미주는 누가 더 인기 많았냐는 질문에 “다혜와 저와 투톱이었다”라고 당시 인기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김남희 친구 오현진이 등장한 가운데 ‘김우빈 닮은꼴’ 이관희 친구가 모습을 드러냈다. 큰 키에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며 등장한 하정근에 이관희는 “이관희가 보증하는 진짜 괜찮은 사람이다. 이미 후광부터 남다르지 않냐. 피지컬은 농구 선수만큼 좋을 정도로 탄탄하게 좋다”라며 “바르게 자란 완전 FM이다. 피지컬도 다 갖췄다. 확실하게 다 보증한다”라고 소개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지예은 친구 김신영에 이어 김영광 친구 강수진이 등장했다. 아이돌 급 미모에 허영지는 “설현 님 닮았다”라고 했고, 강소라도 “아이돌 상이시다. 예쁘다”라고 감탄했다. 이에 김영광은 “정말 매력있는 친구다. (매력이) 무궁무진하다”라며 친구에 대해 “못하는 게 없다. 수지는 노래도 잘하고 예의도 바르고 키도 크고, 빼놓을 게 없다. 예쁘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낸 조세호 친구 김건우가 등장했다. 도산공원의 한 고깃집에서 처음 만났다는 조세호는 “약간의 공룡상이다”라며 “서로 패션 이야기도 많이 하면서 가까워졌다. 건우가 옷 진짜 잘 입는다”라고 칭찬했다.

이후 강소라와 허영지의 친구도 모습을 드러냈다. 허영지는 남사친 신동하에 대해 “제 주변에서 완벽한데 혼자인 게 이 사람이다. 너무 듬직하지 않냐. 비주얼이 완벽하다”라고 말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에펠탑’ 같은 배경화면으로 통한 강수진과 신동하. 그것도 잠시, 강소라 친구 최지은 등장에 세 사람은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강소라는 “제 친구는 예쁨을 숨긴 너드녀.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다 예쁘다”라고 어필했다.

이어 “지은 씨한테 도화살이 5개가 있다. 본인은 가만히 있는데 남자들이 미친다. 주변에서 알고보니 다 좋아하고 있다”라고 자랑했다. 심지어 강소라는 친구를 위해 촬영 10일전, 같이 백화점을 찾아 직접 옷을 골라주는 정성을 보이기까지 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진짜 괜찮은 사람’ 방송화면 캡처


박하영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