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윤경호, ‘유퀴즈’ 출연 벅찼나..유재석 보자마자 눈물 “내 인생 커리어 하이” [Oh!쎈 예고]

OSEN

2025.08.03 13:5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OSEN=지형준 기자] 30일 오전 서울 용산구 한강로동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좀비딸’ 제작보고회가 열렸다.‘좀비딸’은 이 세상 마지막 남은 좀비가 된 딸을 지키기 위해 극비 훈련에 돌입한 딸바보 아빠의 코믹 드라마.배우 윤경호가 간담회를 하고 있다. 2025.06.30 /jpnews@osen.co.kr

[OSEN=지형준 기자] 30일 오전 서울 용산구 한강로동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좀비딸’ 제작보고회가 열렸다.‘좀비딸’은 이 세상 마지막 남은 좀비가 된 딸을 지키기 위해 극비 훈련에 돌입한 딸바보 아빠의 코믹 드라마.배우 윤경호가 간담회를 하고 있다. 2025.06.30 /[email protected]


[OSEN=김채연 기자] 배우 윤경호가 ‘유퀴즈’에 출연해 눈물을 흘린다.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유 퀴즈 온 더 튜브’에는 ‘유퀴즈 최초 등장하자마자 눈물 쏟는 게스트 에피소드 자판기 윤경호의 처음 꺼내보는 솔직한 이야기’라는 제목으로 새 예고편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날 게스트로 데뷔 20년 만에 전성기를 맞이한 배우 윤경호가 출연한 가운데, 그는 등장과 동시에 눈물을 보여 유재석과 조세호를 당황하게 했다. 

이에 유재석도 “등장하자마자 눈물은 처음이야”라고 놀렸고, 윤경호는 “윤경호 인생에 커리어 하이구나”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윤경호가 ‘배우 TOP3’ 안에 든다고 입을 열었고, 이는 ‘말 많은 배우’ 순위였다. 팬미팅 5시간 하는 김남길, 별명이 주댕이인 주지훈, 그리고 1절만 윤경호라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윤경호는 “저는 이야기를 하면서도 눈치를 동시에 보는 편이다. 말을 하면서 줄여야할 거 같으면 페이드 아웃에 들어간다”고 설명했다.

‘에피소드 부자’라는 별명에 걸맞게 윤경호는 ‘유퀴즈’에서 박피 시술 썰부터 노안으로 인해 나이를 10살이나 올렸던 일화를 공개했다. 더불어 조심스럽게 입을 연 윤경호는 가장 큰 친구이자 1호 팬이었던 친구를 언급한 뒤 “우울증이 심했던 것 같다. 어디서 한 번도 제대로 꺼낸 적이 없던 것 같은데”라며 눈시울이 붉어진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윤경호의 이야기가 담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6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사진] 예고편 캡처


김채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