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김우빈♥' 신민아, 퇴근길 미모까지 '재혼황후' 타이틀 롤 품격

OSEN

2025.08.03 18:4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연휘선 기자] 배우 신민아가 화제작 '재혼황후'를 준비 중인 가운데 변함 없는 미모를 뽐냈다. 

지난 2일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오랜만에 밍 퇴근길 무더위 날려주는 쏘-뷰티풀한 미모"라며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신민아의 퇴근길 한 순간이 담겼다. 그는 '신민아님 대기실'이라고 적힌 부장실을 나서며 소속사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들어 인사했다. 

연한 청바지에 등에 프린팅이 가미된 회색 반팔티를 입은 그는 편안한 캐주얼룩으로도 미모를 뽐냈다. 신민아 특유의 큼직한 이목구비와 시원한 입매를 따라 드러난 은은한 미소, 변함없는 동안 피부가 감탄을 자아냈다. 

신민아는 최근 디즈니+ 새 드라마 '재혼황후' 출연을 준비 중이다. '재혼황후'는 동대제국의 완벽한 황후 '나비에'가 도망 노예 '라스타'에게 빠진 황제 '소비에슈'로부터 이혼을 통보받고, 이를 수락하는 대신 서왕국의 왕자 '하인리'와의 재혼 허가를 요구하며 벌어지는 로맨스 판타지 대서사극이다.

특히 '재혼황후'는 동명의 인기 웹소설과 웹툰을 원작 삼아 드라마로 각색된 작품으로 원작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화제작으로 부상한 상황. 신민아 외에도 배우 이종석, 주지훈, 이세영이 출연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신민아는 배우 김우빈과 지난 2015년부터 10년째 공개 열애를 이어오며 호평받고 있다.

/ [email protected]

[사진] SNS 출처.


연휘선([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