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하늘빛 수분 충전…속보습 세럼 40% 세일!

Los Angeles

2025.08.03 19:00 2025.08.04 09:4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아무리 발라도 금세 건조해지는 피부, 푸석푸석하고 윤기를 잃어가는 피부, 베이스 메이크업이 들뜨는 피부라면 지금 필요한 것은 '속보습'이다.
 
젊고 건강한 피부의 첫걸음은 수분 충전. 한국에서 '속보습 세럼', '수분 롱런 세럼'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토리든(Torriden)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50ml)'은 피부 깊숙이 청량한 수분을 불어넣는 대표 아이템이다.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맑은 하늘빛 제형의 세럼은 고농축 저분자 히알루론산으로 속부터 촘촘히 수분을 채워주고, 고분자 히알루론산이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함을 오래도록 붙잡아둔다.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스며들어, 아침 메이크업 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사용하면 할수록 피부 본연의 수분력이 개선되는 것이 특징이다. 단 1회 사용으로도 보습 효과가 48시간 지속되며, 4주 후에는 속보습 개선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판테놀과 알란토인 성분이 더해져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탁월한 보습력은 이미 입증됐다.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은 2019년부터 '화해 뷰티 어워드' 에센스/세럼/앰플 부문 1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건조함이 심해지는 요즘 같은 계절, 모든 피부 타입에 청량한 수분 솔루션을 선사한다.
 
현재 중앙일보 '핫딜'에서는 8월 한 달간 40% 할인된 18달러에 무료 배송으로 만날 수 있다. 피부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하고 싶다면, 올여름 가장 확실한 선택은 바로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이다.
 
▶온라인 구입하기:  hotdeal.koreadaily.com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