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형준 기자] 22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행복의 나라’ 제작보고회가 열렸다.'행복의 나라'는1979년 10월 26일, 상관의명령에의해 대통령 암살 사건에 연루된 박태주(이선균 분)와 그의변호를 맡으며 대한민국 최악의정치 재판에 뛰어든 변호사 정인후(조정석 분)의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배우 송영규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4.07.22 / [email protected]
[OSEN=박소영 기자] 음주운전 혐의로 대중의 뭇매를 맞았던 배우 송영규가 돌연 사망했다.
4일 MBN 보도에 따르면 송영규는 이날 오전 8시쯤 경기 용인시 처인구의 차량 안에서 발견됐다. 신고 받고 출동하 경찰은 자세한 사건을 조사 중이다.
빈소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있는 다보스병원 장례식장 특1호실에 마련됐다. 고인의 아내와 두 딸이 상주로 이름을 올렸다. 발인은 6일 오전 8시이며 고인은 함백산 추모공원에 잠들 예정이다.
송영규는 지난 6월 19일 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일대에서 약 5km를 만취 상태로 운전했다가 적발됐다. 당시 목격자의 신고로 경찰이 출동했고,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0.08% 이상)이었다.
이 같은 소식은 한 달 뒤 세간에 드러났다. 이 일로 송영규는 드라마 ‘트라이’, ‘아이쇼핑’,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에서 하차했다. 그러나 어떠한 사과나 해명도 없이 돌연 세상을 떠나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고 있다.
누리꾼들은 "반성하고 자숙하고 있다가 다시 재기하면 될 것을", "아까운 배우를 잃었다", "왜 이런 선택을", "그곳에선 편히 쉬시길" 등 추모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앱,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