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베이직스, 배우 유지태 전속 모델 발탁

중앙일보

2025.08.03 23:2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국내 노트북 브랜드 베이직스(BASICS)가 배우 유지태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유지태는 깊이 있는 연기와 폭넓은 장르 소화력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국내 노트북 브랜드 베이직스가 유지태와 함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베이직스는 더 많은 소비자가 합리적인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성능과 가격 사이 가장 균형 잡힌 노트북을 선보이는 국내 노트북 브랜드다. 베이직스는 대표 가성비 노트북 '베이직북14'로 시장에 진출한 이후 5년 만에 국내 노트북 브랜드 3위에 올랐다.

베이직스 관계자는 "유지태 배우가 선택해온 작품과 길을 보면, 외적인 화려함보다는 내적인 신념과 방향성을 더 중요하게 여긴다는 걸 느낄 수 있다. 그 점이 베이직스가 추구하는 정체성과 닮아 있다"며 "진정성 있는 브랜드로서 진정성 있는 배우와 함께 더 큰 이야기를 써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선하고 진중한 이미지로 높은 신뢰도를 보유한 배우 유지태와 함께 소비자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는 베이직스의 포부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베이직스는 배우 유지태와 함께 오는 8월 11일 첫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진정성을 담은 브랜드 스토리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호평 받았던 베이직북14를 필두로 아낌없는 혜택을 담아냈다. 실용과 신뢰를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