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트레저, 9월 1일 컴백.."'LOVE PULSE', 독보적 감성 녹아든 음악 세계"

OSEN

2025.08.04 02:4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그룹 트레저의 미니 3집 [LOVE PULSE] 예약 판매가 오늘(4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됐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포토북·디지팩 총 2가지 형태로 제작된다. 포토북은 메탈(METAL VER.), 스트리트(STREET VER.), 락시크(ROCKCHIC VER.) 3종이며 92 페이지 분량에 달하는 사진집과 캐릭터 카드·포스터·셀피 및 유닛 포토카드 등이 수록된다. 10종 구성의 디지팩(SPORTY VER.)은 북클릿·포스터·셀피 포토카드·시퀀스 필름 등이 포함됐다.

트레저의 미니 3집 [LOVE PULSE] 예약 판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정식 발매일인 9월 1일부터는 YG셀렉트·위버스샵·Ktown4u를 비롯한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앨범은 FSC(국제산림관리협의회) 인증을 받은 저탄소 친환경 용지와 콩기름 잉크로 만들어졌다. 2021년 업계 최초로 환경 보호 소재 활용 앨범을 선보이고 다각적 변화를 꾀해오는 등 지속 가능한 K팝을 위한 YG엔터테인먼트의 진심 어린 노력이 엿보이는 대목이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트레저는 오는 9월 1일 미니 3집 [LOVE PULSE] 발매를 확정하고 컴백 프로모션을 가동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는 붉은빛 배경에 메탈릭한 질감의 실버톤 하트가 새겨져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사전적으로 각각 사랑(LOVE)과 맥박(PULSE)을 의미하는 두 단어가 결합된 앨범명 'LOVE PULSE'는 사랑에 빠졌을 때의 두근거리는 심장 박동을 떠올리게 해 궁금증을 키웠다.

그 외에 세부 사항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매번 색다른 콘셉트로 변신을 거듭해온 트레저인 만큼 팬들의 기대는 그 어느 때보다 높다. YG엔터테인먼트는 "트레저의 뜨거운 에너지와 독보적 감성이 고스란히 녹아든 음악 세계를 만끽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email protected]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