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그룹 레드벨벳의 조이(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첫 미니앨범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오늘(4일) 0시, 유튜브 레드벨벳 채널을 통해 오픈된 조이 첫 번째 미니앨범 ‘From JOY, with Love’(프롬 조이, 위드 러브)의 트레일러는 흑백 화면 속 자유로우면서도 몽환적인 조이의 모습을 시네마틱한 분위기로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영상은 사랑의 다양한 감정들을 물결에 투영한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조이 특유의 섬세한 표현력이 어우러져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본 것 같은 깊은 여운을 선사하며, 이번 앨범으로 들려줄 조이의 새로운 음악 세계를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오는 1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는 조이 첫 번째 미니앨범 ‘From JOY, with Love’는 타이틀 곡 ‘Love Splash!’(러브 스플래시!)를 포함해 다채로운 스타일의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조이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조이 첫 번째 미니앨범 ‘From JOY, with Love’는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