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는 400회 특집으로 꾸려졌다.
이들 부부의 결혼식 당시 영상이 공개되었고, ‘우리들의 블루스’를 넘어 현실에서도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 한지민의 방문도 그려졌다. 어머니는 “결혼식 메이크업도 지민 씨 메이크업 팀이 다 해줬다”라고 첨언했다.
한지민 외에도 김우빈이 결혼식을 찾았다. 정은혜는 함박웃음을 지었다. 정은혜는 김우빈과 남편 중 누가 잘생겼냐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남편을 선택했다. 이어 “우빈 오빠는 임자가 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OSEN DB.
김기리의 사회와 전영록의 축가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 노희경 작가도 결혼식에 참석해 축사를 했다. 노희경 작가는 “‘행동이 사랑이다’를 보여주는 커플이다”라며 축하의 말을 전했다.
한지민은 “결혼하는 날을 상상하지 못했는데 너무 꿈만 같더라. 은혜보다 더 먼저 떠올랐던 건 은혜 어머님이다. 저 역시도 은혜 동생으로서 감사한다는 말 전하고 싶다”라고 축하의 말을 건넸다.
김우빈은 “그림같이 예쁜 날에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늘 행복과 건강만 있길”이라고 말했고, 이정은도 참석해 “우리 은혜 씨는 말 한대로 되는 것 같다. 드라마할 때 ‘사랑을 하고 싶다’ 그러더니 정말 결실을 맺었다. 부모님 그동안 너무 애쓰셨다. 아름다운 세상 같이 만들어보자”라고 축하의 말을 건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