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우영 기자] 배우 하연주가 결혼 4주년을 기념해 20조 자산가로 알려진 CEO 남편을 공개했다.
하연주는 5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결혼기념일에 선물 받은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하연주의 웨딩 화보다.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하연주와 멋지게 턱시도를 입고 포즈를 취하는 남편의 모습은 결혼식 후 4년이 흘렀음에도 여전히 달달하다. 하연주가 남편 얼굴을 공개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필터를 샤용한 공개한 바는 있지만 직접적으로 얼굴을 드러낸 건 이번이 처음이라 더 이목이 집중된다.
무엇보다 럭셔리한 장소가 돋보인다. 휘황찬란한 샹들리에와 조명이 하연주와 남편을 감싸는 가운데 앤티크한 매력의 가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결혼식을 마친 뒤 아치형 꽃 구조물을 배경으로 기념 사진을 촬영 중인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하연주 SNS
하연주는 지난 2021년 6월 결혼했다. 남편은 국내 최대 블록체인 투자사 해시드 대표 김서준으로 알려졌다. 김서준이 보유한 코인의 자산은 약 20~25조 원으로 알려졌다.
한편 하연주는 2008년 MBC 시트콤 ‘그 분이 오신다’로 데뷔했다. IQ 156, 멘사 회원으로 알려진 하연주는 2024년 KBS2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에 출연핸다. /[email protected]